Share
About Company

Company 회사소개

01

Information 기업정보

회사명 : 주식회사 총판센터
설립일 : 2013년 4월 1일
사업분야 : 렌탈, B2B 유통, IT·디자인, 마케팅, 교육
대표이사 : 조병호

프로패셔널 세일즈 그룹 (주)총판센터는 인터넷 가입센터를 시작으로 렌탈, B2B 온라인 유통, IT/디자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교육 컨설팅까지 시장의 흐름에 맞추어 지속적으로 변화하며 성장하고 있는 선도 기업입니다. 급변하는 시대 변화에 부응하면서 기업의 경쟁력 제고 및 생산성 향상과 21세기 세일즈 리더를 목표로 기업의 파트너가 되고자 합니다.

우리가 하는 일

    우리가 하는 모든 일에 도덕성과 투명성을 요구합니다.
    기회와 리스크로 가득찬 세일즈 시장에 대비하여 고객사는 그 어느 때보다 더 믿을 수 있는 파트너가 필요합니다.

    우리는 더 좋은 것을 찾기 위해 현재 상황 너머를 봅니다.
    급변하는 시장이 가진 문제에 대해 혁신적인 해법을 찾고, 가능성의 범위를 넓히기 위해 노력합니다.

    우리는 일에서 뿐만 아니라 업무를 진행하는 각 구성원들에게도 최고의 기준을 유지합니다.

02

Our Customers
주요고객사 현황

이제 제품과 서비스 개발에만 집중하세요! 전방위적인 마케팅, 세일즈 영업·교육, 물류시스템에 대한 고민 없이 독립적인 브랜드로 시장을 개척해나갈 원동력이 되어드리겠습니다. 현재 다양한 업종에서 총판센터와 파트너십을 발휘하여, 브랜드와 제품·서비스의 가치를 보존하는 동시에 리스크는 최소화하고 수익은 극대화시킬 세일즈 프로젝트를 전개하고 있습니다.

렌탈

브랜드 유통사

보험·상조·통신·기타

03

Timeline 연혁

창의적 사고와 끝 없는 도전, 그리고 협력사의 신뢰로 이어온 (주)총판센터의 발자취입니다.

2018

더 나아갈 길

  • 1월 2018 LG전자 한국영업본부 정책발표회 – B2C 제품 최우수 판매상 2년연속 수상
  • 4월 본사 확장 이전(가산동 대륭포스트타워5차 13층)

2017

단단한 성장

  • 1월 2017 LG전자 한국영업본부 정책발표회 – B2C 제품 최우수 판매상
  • 2월 LG전자 B2B 커머셜 전문점 계약 체결
  • 12월 대한민국 특허청 상표등록 - 등록번호 제40-1310305호/총판센터
  • 12월 IT·디자인/마케팅 사업부 강남분사 분리·이전(삼성동 신일빌딩 5층)

2016

프로패셔널 세일즈 기업으로 도약

렌탈 세일즈 분야에서 눈에 띄는 성장을 보이며 신사업 개시 1분기 만에 최고 판매기록 달성
이후 보다 조직적인 운영을 통해 그 시너지 효과로 거듭 최고수준의 성과를 거두며, 단일 브랜드로 최대 매출액과 최다 유통망 구축

기업 간 전자상거래 서비스인 B2B 쇼핑몰을 개설, 전문 세일즈 기업으로의 도약

  • 2월 LG전자 렌탈 전문점 계약 체결(전국 10대 전문점 중 1곳)
  • 10월 B2B 총판센터 도매몰 개설
  • 11월 법인 설립 - ㈜총판센터
  • 12월 상표권 출원 - ㈜총판센터
  • 12월 본사 확장 이전(구로동 두산베어스타워 4층)

2015

새로운 기반 구축

통신사업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LG전자의 렌탈사업을 세일즈 분야의 신사업 모델로 잡고 본격적인 사업영역 확장

  • 2월 공식인터넷가입센터 꿀벌통신 추가 개소
  • 연 20,000회선 개통 돌파
  • 11월 LG전자렌탈 판매점 계약 체결

2014

추가 성장

  • 1월 공식인터넷가입센터 탑스피드 추가 개소
  • 연 15,000회선 개통 돌파

2013

창업

  • 4월 KT QOOK, LG U+, SK Broadband 인터넷 판매점 계약 체결
  • 4월 유니 인터넷가입 총판센터 개소
  • 연 10,000회선 개통 돌파
04

WHO WE LOOK FOR 인재상

Professional 전문인

총판센터는 업무에 대한 전문지식과 역량을 바탕으로 성과를 극대화 하는 인재를 필요로 합니다.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업무와 관계된 최신지식이나 정보를 지속적으로 학습하고 업무에 활용하며, 이를 조직구성원간에 공유하는 '열린 사고'가 기본입니다.

능동적·자기혁신

Communication 소통인

총판센터는 직급·계급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언제든지 자신있게 자신의 생각과 합리적 근거를 표현하고 다른 사람의 의견을 경청합니다. 따라서 세대간 벽을 넘어 공간적 소통과 개방적 협업으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인재를 지향합니다.

협력·상호성장

Creative 창의인

자신만의 개성과 유연한 사고는 세일즈의 진보를 꾀하는데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기존의 고정관념에서 탈피하여 새롭게 생각하기를 즐기고, 변화를 이끌어낼 수 있는 창의적 인재는 총판센터가 상상하는 미래를 현실로 구현하는 데 기여합니다.

진취·독창성
05

Office Life 회사생활